설치 시 보안 프로그램과의 충돌

일부 보안프로그램에서 도구 설치 패키지 실행을 중지시킵니다. 설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일시적으로 보안프로그램 동작을 중지하고 설치를 다시 진행해주십시오.

제품 실행 시 작업공간 지정 후 제품이 구동되지 않는 경우

제품 최초 실행 시 CodeScroll의 전역 데이터가 \APPDATA\ 경로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 경로에 대한 접근에 제약이 있을 경우 제품이 구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전역 데이터 경로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방법: CodeScroll.ini 파일의 –g default(기본값) 대신에 설정할 전역 데이터 경로를 입력합니다(-g 또는 –global, csc.ini 파일도 동일)
-g 옵션이 주어지지 않으면, 제품 최초 실행 시에 임의의 전역 데이터 경로를 설정하는 다이얼로그가 나타납니다. 이때 취소하면 기본 경로로 설정됩니다.

Windows Vista/7 에서 설치 및 실행

User Access Control(UAC) 기능이 비활성화 된 상태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UAC를 비활성화하지 않고 사용하려면, Program Files 이하에 설치하지 않도록 설치 과정에서 디렉터리를 변경하십시오.
또한, 설치 및 실행 Windows 계정이 동일해야 하며, 반드시 관리자 계정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분석 실패 또는 Compile(전처리) 오류

테스트 수행이 불가능한 소스 코드 상태입니다. 컴파일/링크 플래그와 헤더파일/라이브러리 설정을 확인해주십시오.
설정 내용 확인 방법은 메뉴의 [환경 설정] -> [툴체인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만약, 모든 설정 내용이 정상일 경우(실제 개발 환경(IDE 등)에서 문제 없이 Build가 가능할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하면, 슈어소프트테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스트 케이스 수행이 실패한 경우

방화벽에 의해 테스트 엔진 동작이 차단되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테스트 수행 시 메모리에 로드 되는 테스트 엔진을 방화벽 설정의 예외 사항으로 추가하여야 정상적인 수행이 가능합니다.

툴체인 자동 등록이 실패하는 경우

PC에 설치된 툴체인 정보에 문제가 있어 자동 등록이 실패하는 경우, 툴체인 자동 등록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disableAutoToolchain 옵션)

  • CodeScroll.ini 파일에 --disableAutoToolchain 옵션을 추가

VPES에 데이터 업로드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우 클릭하면 메뉴에 [품질 관리 도구] -> [VPES에 데이터 업로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해서는 기술지원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로그 수집

Controller Tester 사용 중 남기는 로그를 프로젝트 단위로 일괄 수집하여
내보내는 기능입니다.
Controller Tester 발생하는 오류로 인해 기술지원에 문의할 때 로그가
수집된 압축파일을 같이 보내주시면 문제를 더욱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우 클릭하면 메뉴에 [프로젝트 로그 수집] 기능이 있습니다.

기술지원

문제 발견 시 아래 기술지원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support@suresofttech.com
  • +82-2-6472-2800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