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크기가 너무 커서 한 번에 테스트 실행을 하기 어려운 경우, 여러 개의 프로젝트로 나누어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커버리지 합치기] 기능은 하나의 프로젝트를 다수의 프로젝트로 나누어 테스트를 실행한 후, 이 프로젝트들의 테스트 실행 결과를 병합하여 커버리지 결과를 전체적으로 보여줍니다.

프로젝트 커버리지 합치기

  1. 커버리지 결과를 병합하려는 프로젝트를 모두 선택한 후, 마우스를 우 클릭하여 [프로젝트 커버리지 합치기]를 선택합니다.
  1. [프로젝트 커버리지 합치기] 메뉴를 선택하면 프로젝트의 이름을 작성하는 창이 열립니다. [프로젝트 이름]에 생성하려는 프로젝트 이름을 작성합니다.
    • 테스트 네비게이터에 나타나지 않은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외부 프로젝트 추가 기능을 통해 프로젝트 결과 합치기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테스트 네비게이터 뷰에 프로젝트 결과가 병합된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합된 프로젝트는 우측 상단에 빨간색 마크가 추가되어 표시됩니다.
  1. 프로젝트 결과가 병합된 프로젝트를 선택 후 커버리지 뷰를 확인하면 전체(test01, test02, test03, test04) 커버리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