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이하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는 타깃 환경 시험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는 호스트 시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생성하기

소스 파일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1. 전역 메뉴에 있는 [파일] -> [새로 만들기] -> [기타…]를 선택하고 [소스 파일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를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1.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하고 사용할 툴체인을 선택합니다.
  1. 타깃 환경의 기본 정보를 선택한 후 각 카테고리별 상세 설정을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 테스트 대상 소스 파일을 선택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임베디드(CodeWarrior, Green Hills, NEC)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1. 전역 메뉴에 있는 [파일] -> [새로 만들기] -> [기타…]를 선택하고 [임베디드(CodeWarrior, Green Hills, NEC)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를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1. 프로젝트 이름을 작성하고 사용할 툴체인을 선택합니다. 툴체인을 선택하고 난 후, 테스트할 임베디드 프로젝트 파일을 가져옵니다. 현재 Controller Tester에서 지원하는 임베디드 프로젝트는 CodeWarrior, Green Hills, NEC 입니다.
  1. 타깃 환경의 기본 정보를 선택한 후 각 카테고리별 상세 설정을 입력합니다.

빌드 정보로부터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생성

  1. 전역 메뉴에 있는 [파일] -> [새로 만들기] -> [기타…]를 선택하고 [빌드 정보로부터 C/C++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생성]을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1. 프로젝트 이름을 작성하고 사용할 툴체인을 선택합니다. 툴체인을 선택하고 난 후, 작성된 Makefile 및 빌드 스크립트 경로를 빌드 디렉터리로 지정하고 빌드 명령을 작성합니다. [고급] 메뉴에서 빌드 환경을 설정하는 스크립트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타깃 환경의 기본 정보를 선택한 후 각 카테고리별 상세 설정을 입력합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