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ler Tester RTV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Controller Tester RTV 서버가 설치된 RTV 서버를 추가해야 합니다.
RTV 서버는 [창] -> [환경 설정] -> [RTV 서버]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RTV 서버 추가

  1. [창] -> [환경 설정] -> [RTV 서버]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1. [RTV 서버 추가] 창에서 RTV 서버 정보를 입력합니다.
  1. [연결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RTV 서버와의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1. RTV 서버와 연결 테스트에 성공했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RTV 서버를 추가합니다.
  1. RTV 서버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TV 서버 편집

  1. RTV 서버 목록에서 서버를 더블 클릭하거나, 서버를 선택한 뒤에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1. [RTV 서버 편집] 창에서 서버 정보를 편집한 뒤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1. RTV 서버 정보가 편집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TV 서버 제거

RTV 서버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거할 수 있습니다.
RTV 서버를 제거하면, RTV 서버와 연관된 툴체인 또는 프로젝트의 리소스가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삭제됩니다(해당 RTV 서버로부터 추가한 RTV 툴체인이 존재하면 삭제할 수 없음).

  1. RTV 서버 목록에서 서버를 선택한 뒤에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1. [RTV 서버 제거] 창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RTV 서버 리소스 크기에 따라 1~2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RTV 서버가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