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V 툴체인

Controller Tester RTV로 RTV 환경에서 테스트를 빌드하고 실행하려면, 테스트 대상 소스 파일의 툴체인(컴파일러) 정보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장에서는 Controller Tester RTV 서버가 설치된 RTV 환경에서 미리 추출해놓은 RTV 툴체인 정보를 클라이언트에서 추가, 편집,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RTV 환경에서 툴체인 정보를 추출하는 방법은 문제 해결 에 기술지원 연락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RTV 툴체인 추가

  1. [창] -> [환경 설정] -> [툴체인] 창에서 [RTV 툴체인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RTV 서버가 없다면, [RTV 서버 추가] 창이 먼저 나타납니다.)
  1. [RTV 툴체인 추가] 창에서 RTV 서버를 선택하면 서버에 추출되어 있는 RTV 툴체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려는 툴체인을 선택한 뒤에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 RTV 서버로부터 툴체인 정보를 가져옵니다(시스템 헤더 크기에 따라 1~2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RTV 툴체인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추가된 RTV 툴체인을 선택하면 상세정보 화면에서 RTV 서버의 정보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TV 툴체인 편집

  1. 편집할 툴체인을 선택하고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1. RTV 툴체인 정보를 편집합니다.
  2.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RTV 툴체인 복제

RTV 툴체인은 복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RTV 툴체인 삭제

삭제할 툴체인을 선택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삭제하려는 툴체인과 연관된 프로젝트가 있다면, 삭제 이후에 해당 프로젝트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의 모듈 특성 페이지에서 툴체인을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RTV 툴체인 가져오기/내보내기

RTV 툴체인은 RTV 서버를 통해서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져오기/내보내기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