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소스 코드 파일만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할 경우 선택합니다. 소스 코드 빌드에 필요한 정보를 사용자가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1. [프로젝트 이름]에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합니다.
  1. [툴체인 선택]에서 해당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툴체인을 선택합니다. 생성된 툴체인이 없다면 [툴체인 설정]을 통해 툴체인을 생성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툴체인 설정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 하였을 경우에는 소스 파일이 포함되지 않는 빈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 소스 파일을 직접 선택하거나, 파일 경로가 쓰인 텍스트 파일을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소스 파일을 직접 선택
    1.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아래 디렉터리 화면에 보일 [최상위 디렉터리]를 지정합니다.
      • 최상위 디렉터리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선택하려는 소스 파일을 담고 있는 디렉터리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디렉터리를 지정합니다.
    2. 왼쪽에 보이는 [디렉터리] 화면에서 프로젝트 생성에 사용할 소스 파일이 있는 디렉터리를 선택합니다.
    3. 선택한 디렉터리에 있는 파일이 오른쪽에 보이는 [파일] 화면에 나타납니다. 추가할 파일을 체크합니다.
  1. 파일 경로가 쓰인 텍스트 파일을 통해 선택
    1. 아래에 보이는 [소스 파일 목록 텍스트 파일] 화면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소스 파일 목록(파일 절대 경로)이 기록된 텍스트 파일을 선택합니다.
    2.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지정한 텍스트 파일과 파일을 통해 선택된 소스 파일을 선택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설정이 완료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