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프로젝트를 워크스페이스로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할 경우

  1. RTV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Controller Tester 워크스페이스 아래에 RTV 프로젝트 디렉토리(이하 RTV_A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2. 프로젝트를 공유받고자 하는 사용자가 위 단계에서 생성된 RTV_A 프로젝트 디렉토리를 전달받아, 자신이 사용하는 Controller Tester 워크스페이스 경로에 RTV_A 프로젝트 디렉토리를 복사 후 붙여넣습니다.
  3. [가져오기] > [일반] > [기존 프로젝트를 워크스페이스로]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프로젝트 디렉토리 최상위 경로를 선택해 가져옵니다.
  1. 프로젝트에 필요한 정보들을 RTV 서버에서 받아오게 되며, [프로젝트의 툴체인 또는 리소스 설정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재설정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 창이 뜨는 경우 ‘예’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RTV 설정(RTV 서버와 프로젝트 생성 시 사용한 툴체인 등록)이 완료됩니다.
  2. Controller Tester 테스트 네비게이터 뷰에 RTV_A와 동일한 이름의 RTV 프로젝트(이하 RTV_A’ 프로젝트)가 생성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테스트 네비게이터 뷰]의 RTV_A’ 프로젝트를 우클릭하고 [재분석]을 수행합니다.
  4. 동일한 RTV 서버와 연결되어 있을 때 수행해야 합니다.

[RTV 빌드 C/C++ 프로젝트 생성] 기능을 사용할 경우

  1. RTV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Controller Tester 워크스페이스 아래에 RTV 프로젝트 디렉토리(이하 RTV_A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2. 프로젝트를 공유받고자 하는 사용자가 자신이 사용하는 Controller Tester에서 위 프로젝트를 생성한 곳과 동일한 RTV 서버를 연결하고, 동일한 RTV 툴체인을 등록합니다.
  3. 프로젝트 생성 마법사에서 [RTV 빌드 C/C++ 프로젝트] 를 선택하여 RTV 프로젝트(이하 RTV_A’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4. Controller Tester 워크스페이스의 RTV_A 프로젝트 폴더로부터 $(프로젝트 폴더)/.csdata/link.mk 파일을 가져와 RTV_A’ 프로젝트 폴더의 link.mk 파일을 덮어씁니다.
  5. 동일한 테스트 데이터를 공유하고자 할 때는 하단의 [참고2]를 확인하십시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