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ler Tester의 타깃 테스트 프로젝트 생성 마법사 또는 프로젝트 프로퍼티의 타깃 환경 설정에서 디버거를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생성 시 선택한 툴체인에 따라 선택 가능한 디버거 목록이 달라집니다.
디버거를 BlueBox 로 설정합니다.

선택한 정보에 따라 설정 항목들이 표시됩니다. BlueBox를 사용하는 경우에 설정해야 하는 항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항목은 Controller Tester에서 붉은 색으로 표시됩니다.

winidea_binary_path winIDEA 실행 파일(winIDEA.exe) 경로입니다. 필수 항목입니다.
winidea_workspace_file_path winIDEA에서 생성한 워크스페이스 파일(.xjrf) 경로입니다. 필수 항목입니다.

Controller Tester에서 사용하는 기본 스크립트 언어는 python입니다. 사용자 정의 디버깅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경우, python으로 작성해야 원활한 타깃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여 디버깅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iSYSTEM 홈페이지 를 참고하여 추가 SDK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타깃 환경 설정이 끝나면 [OK] 또는 [Finish]버튼을 클릭합니다. 타깃 테스트를 수행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