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 Caused by: com.ti.ccstudio.scripting.environment.ScriptingException: Could not open session. Found devices matching: .* 에러 발생시

Controller Tester에서 Code Composer Studio 디버거를 사용하여 타깃 테스트를 실행할 때, Javascript로 작성된 실행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스크립트에서는 사용 가능한 디버깅 프로브로부터 디버깅 세션을 열고 타깃 바이너리를 실행합니다.
기본적으로 디버깅 프로브 및 디버깅 세션은 1개인데, 타깃 환경 설정에 따라 디버깅 프로브가 2개 이상 존재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 때에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디버깅 프로브를 특정하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버깅 프로브는 프로젝트 특성 > 타깃 테스트 > 타깃 환경 > 실행 탭의 debug_probe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invalid target memory page 에러 발생시

Code Composer Studio 프로젝트를 빌드하면 .map 파일이 생성됩니다. .map 파일은 변수들이 할당된 주소, 페이지 위치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Controller Tester에서 제공하는 Code Composer Studio 실행 스크립트에서는 data 영역에 타깃 테스트 결과값을 저장하고 이 값을 가져오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data영역이 아닌 program 영역에 저장되는 경우 스크립트 실행시 메모리 영역에 접근할 수 없다는 에러 메시지를 출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젝트 특성 > 타깃 테스트 > 타깃 환경 > 실행 탭의 char_format 옵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Need more help with this?
Don’t hesitate to contact us here.

Thanks for your feedback.